게  시  판
나겜 전광판

(현재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킹오파 올스타 생각보다 할만하네요?

2019-05-16 15:34:03

RONNY

그냥 생각없이 깔아봤다가, 의외로 할만해서 놀랐네요

 

근데 일본에서 먼저 서비스해서 일본겜인줄 알았는데,

제작사가 넷마블 ㅡㅡ;

 

일곱 개의 대죄도 할만해보이던데 넷마블이 힘을 쓰나봐여

0

추천

베스트 댓글

프로필 사진

RONNY

2019-05-16 16:30

추천
1

전 킹오파에 향수가 있어서 일반캐들도 엄청 좋아하는편이라 ㅎㅎ

프로필 사진

고양이는고양

2019-05-16 15:44

[답글]

추천
0

모바게는 가챠시스템이 모든 장점을 다 씹어 먹죠 ㄷㄷ;
이 겜도 가챠가 미쳤다고 하더라구요.
안뽑고 즐겨도 상관없다지만 좋은 캐릭 없으면 게임 하는게 즐겁지가 않고 ㅋㅋ

프로필 사진

RONNY

2019-05-16 16:30

추천
1

전 킹오파에 향수가 있어서 일반캐들도 엄청 좋아하는편이라 ㅎㅎ

프로필 사진

mislead

2019-05-16 17:29

[답글]

추천
0

요즘 넷마블이 기존 IP파워를 활용해서 적당히 할만한 게임을 만드는게 익숙해졌나 봅니다.
리니지2레볼루션 때부터 아주 물이 올랐어요.
일곱개의 대죄도 팬이라면 기대해볼만 할듯합니다.

프로필 사진

포기배추

2019-05-16 17:36

추천
0

본인들 ip가 없어서 가져다 쓸수 밖에 없는 실정이라..

프로필 사진

RainAvenue

2019-05-16 18:24

[답글]

추천
0

조작감이(방향전환) 구린점과 가차시스템 제외하면 잘만든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로필 사진

DolceLatte

2019-05-16 18:38

[답글]

추천
0

나쁘지는 않은데. 초필살기 가챠 시스템은... 한정 캐를 운좋게 뽑아도 필없찐이라는(아...크리저드)

프로필 사진

싸엘라싸티리비

2019-05-16 20:29

[답글]

추천
0

킹오파 겜 나온날 깔았다가 5분만에 지운 사람으로
요즘 폰게임이 이런가 싶었습니다 ㅠ 전 적응 안되더군요

신고 사유:
목록
글쓰기

(주)이플렉스 / 대표: 정진호 / 사업자등록번호: 106-86-64591 / 통신판매업신고: 2013-서울구로-0938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푸르지오 1차 104동 501호 / 대표전화: 070-7535-2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