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시  판
나겜 전광판

(현재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세상이 미쳐돌아가긴 하는듯

2018-11-08 13:55:14

CygnusGarden

프리뷰 이미지
프리뷰 이미지

NPC 남성이 총맞아 죽는영상은 폭력성을 조장하지 않지만 페미니스트 NPC 여성을 주먹으로 때리는 영상을 올리면 폭력성 조장으로 유튜브계정이 삭제됩니다!

뭐 신고누적으로 블락된건지 유튜브에서 자체적으로 짜른건진 모르겠지만 참 미쳐돌아가네요 ㅋㅋ

아래짤은 결국 복구됐다는 내용

1

추천

베스트 댓글

프로필 사진

seapond

2018-11-08 18:31

추천
1

제목이 문제인거지... 한국인 나오는 게임에 짜증나는 한국이들 패버리기.. 이렇게 떴어도 아 그냥 게임이라 상관없다고 쿨할 수 있으려나. NPC 때리는 거야 아무것도 아니지만 혐오발언이 섞여서 의미를 부여한 게 문제 아니냐.

프로필 사진

FrostLike

2018-11-08 13:59

[답글]

추천
0

이건 게임 플레이가 문제가 아니라 제목 어그로 때문인거 같은데...
굳이 저런걸로 정지시킬필요는 없다고 보지만, 분란일으킬만한건 맞는듯....

프로필 사진

푸른빛기억

2018-11-08 14:04

추천
0

그럴거면 징계명을 '폭력성 조장'이라고 하면 안됐죠.

프로필 사진

FrostLike

2018-11-08 14:07

추천
0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
어쨌든 저 유튜버가 스스로 문제가 될수있는 행동을 한거같아서..ㅎㅎ
유튜브의 대처와 해명이 잘못됬다는건 저도 동의합니다.

프로필 사진

781P

2018-11-08 14:14

[답글]

추천
0

문제될 행동을 제제한거였으면 삭제하고 당당했어야지
븅신같이 복구시켜준거보면 지들도 당당하지못한거 아는거지
그리고 저정도 어그로로 채널날릴거였으면 유튜브 클린그자체였어야됨

프로필 사진

밤맛양갱

2018-11-08 14:53

[답글]

추천
0

아아- 갓 페미.

프로필 사진

kofluvs

2018-11-08 14:58

[답글]

추천
0

언제나 생각하는건데 유투브는 너무 제재하는걸 대충대충 하는거 같음
누구한텐 소중한 영상일텐데 확인도 안하고 영상도 아니고 계정을 슥삭 한다는건 좀...

프로필 사진

kofluvs

2018-11-08 14:58

추천
0

이 수준이면 데드스페이스 1 주인공 사망영상은 고어물로 짤렸어야됨

프로필 사진

불새의전설

2018-11-08 15:05

[답글]

추천
0

그냥 유튜브 관리자 중에 페미가 잇다는걸 인증한 사례가 아닌지 싶은데 ㅋㅋ

프로필 사진

아마츠카제

2018-11-08 15:58

추천
0

더도말고 덜도말고 이게 딱 정답인듯

프로필 사진

seapond

2018-11-08 18:31

[답글]

추천
1

제목이 문제인거지... 한국인 나오는 게임에 짜증나는 한국이들 패버리기.. 이렇게 떴어도 아 그냥 게임이라 상관없다고 쿨할 수 있으려나. NPC 때리는 거야 아무것도 아니지만 혐오발언이 섞여서 의미를 부여한 게 문제 아니냐.

프로필 사진

미냥이

2018-11-08 18:47

추천
0

진심으로 한국인 패기랑 페미 때리기랑 동급이라 생각하시는건가요 그렇다면 노답

프로필 사진

seapond

2018-11-09 03:01

추천
0

한국인 패기랑 페미 패기랑 다른 점을 하나라도 말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사필귀정

2018-11-09 11:30

[답글]

추천
0

제목은 문제였긴 한데 업로드 한걸 다 없에는건 너무했잖아..

신고 사유:
목록
글쓰기

(주)이플렉스 / 대표: 정진호 / 사업자등록번호: 106-86-64591 / 통신판매업신고: 2013-서울구로-0938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푸르지오 1차 104동 501호 / 대표전화: 070-7535-2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