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시  판
나겜 전광판

(현재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LCK 현재상황

2018-03-14 00:20:15

RDUL

  • 다운로드(1회): 1.jpg
프리뷰 이미지

정말 슼없는 포시가..?

0

추천
프로필 사진

Remesa

2018-03-14 00:27

[답글]

추천
0

근데 ROX는 앞으로 남은 대진 완전 빡센 반면에 SKT는 ROX보다 상대적으로 하위권팀이 많던디요

프로필 사진

RDUL

2018-03-14 00:28

추천
0

하지만 오늘 락스가 킹존상대로 비비는 경기력을 보여준데다가

3-4경기 밖에 안남아서

프로필 사진

sakura2yo

2018-03-14 00:27

[답글]

추천
0

정말 4,5위를 가지고 3팀이 박터지게 싸우겠네요 재미있을듯

ksv가 스크랑 락스 경기가 남아있는데 이 두팀을 상대로 모두 이기면 확실하게 4위로 진출할듯

프로필 사진

RDUL

2018-03-14 00:29

추천
0

skt가2:0으로 4승 한다고 쳐도 10승8패 +4여서

ksv가 떨어지기는 쉽지않아보이네요 4,5위는 거의차이가 없으니 의미없고

프로필 사진

극한직업 집으로

2018-03-14 00:47

[답글]

추천
0

슼이 ksv를 잡기만하면 올라갈듯
지면 혼돈이고..

프로필 사진

energydig

2018-03-14 01:12

[답글]

추천
0

8, 9위 결정전, 5,6위 결정전 정도로 좁혀진듯.

프로필 사진

Thanatos

2018-03-14 02:57

[답글]

추천
0

락스는 콩두와 ksv 진에어가 남았고 슼은 콩두 mvp bbq ksv남았음 ksv는 슼 락스 킹존 이렇게 남음
ksv는 3팀중에 아무팀이나 한팀만 잡으면 올라감 근데 세팀이 슼 락스 킹존.....
이번주 토요일 슼을 잡을경우 꽤 높은 확률로 락스와 ksv가 포시를 감
락스는 2승 1패 슼은 전승을 해야 올라감
락스는 진에어 콩두를 잡는게 가장 쉬워보이고 지금의 폼으로 보면 그리 어려운 조건은 아닌듯함
락스가 콩두를 잡고 진에어를 잡으면 올라감
슼은 일단 ksv도 잡고 강등권 3팀을 싹다 잡아야함
미션 자체는 슼이 ksv를 잡을 경우 가장 쉽지만 그 조건을 달성하더라도 락스와 ksv가 다른 경기 좀만 이기면 그냥 나가리.

프로필 사진

Thanatos

2018-03-14 03:05

[답글]

추천
0

이번주 skt vs ksv 경기가 사실상 포시입장권을 결정지을 경기라고 보여지네요 skt가 이기면 skt가 가고 락스와 ksv가 마지막 한장 놓고 단두대를 할듯합니다. 만약 ksv가 이기면 skt는 포시에서 못보겠네요

프로필 사진

느낌봐야지

2018-03-14 08:58

[답글]

추천
0

5위 와일드카드로 가지 않을까요?

신고 사유:
목록
글쓰기

(주)이플렉스 / 대표: 정진호 / 사업자등록번호: 106-86-64591 / 통신판매업신고: 2013-서울구로-0938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푸르지오 1차 104동 501호 / 대표전화: 070-7535-2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