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시  판

자유게시판 높은 조회수

나겜 전광판

(현재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오랜만에 " 그 란자" 근황을 봤다...

2019-06-25 21:44:42

보석도둑

내눈이 썩는걸 느꼇다.

 

굳이 똥을 긁어오진않겟습니다만\

 

진짜안본눈삽니다

1

추천

베스트 댓글

프로필 사진

인숭이짱짱봉

2019-06-25 22:04

추천
2

X 퍼오지마세요.

프로필 사진

RDUL

2019-06-25 22:00

[답글]

추천
0

안물안궁

프로필 사진

인숭이짱짱봉

2019-06-25 22:04

[답글]

추천
2

X 퍼오지마세요.

프로필 사진

qazdcb

2019-06-25 23:14

[답글]

추천
0

하 타싸이트 짤방에서 강제로 보게됨.... 이스포츠판 초중반에 바닥부터 시작한놈이 하는 소리가 무슨...

프로필 사진

카바라스

2019-06-26 01:57

[답글]

추천
0

혜지란 단어 극혐하지만 그런놈 글은 걸러야죠.

프로필 사진

NGTV세이

2019-06-26 08:06

[답글]

추천
0

예상은했지만 찾아본 내가병신이였다 내눈에게미안하다 ㅠㅠ

프로필 사진

호두마Ru

2019-06-26 08:25

[답글]

추천
0

저도 방금 봤는데 개소리는 여전하네요 ㅋㅋ

프로필 사진

천령이

2019-06-26 10:01

[답글]

추천
0

아 씁.....왜 봤지... 란자는 어떻게 변할 생각을 안하지..
여친이 뭐 레디컬 패미니스트인가???

프로필 사진

loginorc

2019-06-26 11:35

[답글]

추천
0

호기심에 본 내눈이 썩어들어갑니다 ㅠㅠ
아직도 페미가 뭐가 잘못되엇는지 모르면
심각할정도로 지능에 문제가 잇는것... 그냥 저런 저능아는 상종안하는게 답

프로필 사진

발암유발자

2019-06-26 18:48

[답글]

추천
0

펨코에서 지나가다 봄
진짜 개토나오는 놈 아직도 저러고 있는거보니 진짜 정신못차리고 사는듯
평생 저러고 살면될듯

프로필 사진

커닥트라우마

2019-06-26 21:33

[답글]

추천
0

그 인터뷰 영상 관련 짤방 보다가 보게됐네요 괜히 본듯..

신고 사유:
목록
글쓰기

(주)이플렉스 / 대표: 정진호 / 사업자등록번호: 106-86-64591 / 통신판매업신고: 2013-서울구로-0938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푸르지오 1차 104동 501호 / 대표전화: 070-7535-2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