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시  판

이번주의 후추통신

2017-06-19 12:48:05

후추통

이번주는 제가 NA LCS 경기를 아직 못봐서...(근데 가뭄이 진짜 심하긴 심하네요..저수지 물이 다 마른건 처음 봤습니다...)

 

와일드터틀에게 밀린 플라이퀘스트의 원딜러 알텍 선수에 대해서 팀 리퀴드 팬들은 미글렛-원딜알텍의 바램을 계속 드러냈는데요, 하지만 하늘은 팀 리퀴드를 버렸는지 알텍은 디그니타스로 이적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디그니타스에 입단한 선수가 서포터 아드리안 선수인데요, 아드리안 선수는 포벨터에 의해 태도와 챔프풀에 큰 비난을 받았고, P1 시절 이노리 선수를 깎아내리다가 TL로 밀려났고, TL에서는 경기력도 좋지 않아서 서브로 밀려났었는데요, 과연 설욕을 할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디그니타스는 서포터가 3명이 되자 노장인 엑스페셜 선수와 계약을 해지했는데, 엑스페셜 선수는 피닉스1에 입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SM이 주전 원딜 더블리프트와 경쟁할 서브 원딜러를 공개했는데요....

 

 

전 프나틱 아카데미의 원딜러로서 유럽에서 가장 저평가된 원딜러라는 미스터 랄레즈를 영입했습니다. 유럽의 수준급 선수들의 북미 유출이 심각한 수준에 도달했다는 유럽 팬들의 우려가 높은 상황이네요.

 

어제 유럽 2부 정규시즌이 샬케04와 레드불 이스포츠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오픈되었습니다. 자이언츠게이밍과 오리진이 1승, 샬케와 레드불이 1무, PSG와 WaR가 1패로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레드불 이스포츠만 보면 1세트에서는 정글러 무진 선수가 경기를 터뜨리고 퍼펙트 게임을 달성하나 싶었지만 카싱 선수가 잡히면서 퍼펙트 게임에는 실패하고 승리했습니다. 2세트에서는 레드불의 약점으로 평가된 미드가 밀리면서 힘들어졌는데요, 트할&무진 듀오가 계속 한타에서 활약하면서 경기를 끌고 나갔지만 결국 탑라인 한타에서 패함으로서 1:1 무승부가 되었습니다. 

 

이 와중에 EU 챌린저시리즈는 전에는 라이엇이 직접 중계했었는데요, 이번시즌부터 갑자기 ESL에 외주를 주어 중계하게 되었는데, 해외팬들은 불만이 가득한 상황이네요. 전에도 ESL에 외주를 주어서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한 적이 많은데다가, 이번에도 해설진의 질이나 옵저빙이 좋지 않았는데 심지어는 리플레이까지 해주지 않았습니다. 

 

미스테리어즈 몽키즈의 정글러, 라마베어 선수가 팀을 떠났고 자신은 다른 팀들의 제안을 받아들이겠다고 트위터를 통해 알렸습니다. MM의 경우 미스핏 아카데미 시절부터 탑의 지수 선수와 드림즈 선수가 팀의 에이스였는데, 1부 승격 이후 다시 돌아와 어느정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라마베어 선수가 팀을 떠나자 아쉬워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현지 포럼에서 MM이 FNA의 탑라이너 키키스와 정글러 어메이징을 영입해 지수와 라마베어를 대신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데요, 여기에 지수선수를 대신할 것으로 알려진 키키스와 어메이징이 트위터를 통해서 "Hyped for next week."라는 트윗을 올려서 이 소문의 신뢰도를 올려주고 있습니다. 키키스와 어메이징의 영입을 환영하는 팬들도 있지만, 과연 아무리 키키스와 어메이징이라도 암덩이 딜러라인인 코즈큐와 유키60을 개조할수 있을거라곤 보이진 않네요. 

 

ESPN은 2018년 NA LCS 프랜차이즈와 동시에 설립될 NA LCS 선수협회의 초대 책임자로 전 뉴욕 농구 선수협회 고문변호사이자 현 사이드라인 스포츠 매니지먼트의 대표인 할 비아가스를 선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6

추천
프로필 사진

평생실버hols7

2017-06-19 12:59

[답글]

추천
0

지수는 심각하게 못해서 키키스가 들어오면 더 나아질거 같고
다른 것보다 P1의 부진이 충격적임 애로우랑 류도 확실히 저번 시즌에 못미치는 경기력

프로필 사진

shlee227

2017-06-19 13:39

[답글]

추천
0

어제 EU CS는 ESL 본방 기준으로 첫 경기였던 레드불 대 샬케 1세트부터 통째로 사운드가 안 나와버려서 "뭐하는거야 이 멍청이들아" 챗이 게임 내내 올라왔었죠 2세트부턴 겨우 복구가 됐습니다만 본 소감은 아 카싱... 아무리 팀에 AP딜이 부족했다지만 그래도 구원 하나는 챙겨줬어야 하지 않았냐 하는 아쉬움만 남더군요

LCS NA 같은 경우는 그냥 이제 거의 이대로 굳어지는 그림이 나올 것 같습니다 RR 체제 이후 메타가 또 어떻게 변하고 반전이 일어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패배의식에 젖어든 모양세인 TL과 P1이 반전을 쉽게 만들어낼 것 같진 않아보이는지라... 앞으로 이 동네는 중위권 다툼이 처절하게 펼쳐질 모양세일듯 합니다

프로필 사진

라쿤맨

2017-06-19 13:51

[답글]

추천
0

레드불 2경기는 갈리오 주고 장판조합 한거라든가 초반에 올라프가 더 터트리지 못한 거라든가 타워 잘 깨놓고 카싱이 적 정글 깊은데서 안일하게 귀환타다 죽는 거라든가 이런저런 크고 작은 잘못 때문에 업셋의 코그모 왕귀를 못막아서 진걸로 봤습니다.
2경기에서 레드불 미드가 애매했던건 픽 잘못이 더 큰 거 같습니다. 탑미드 페이크 아니면 갱플을 할 이유가 굳이 없을테니 장판조합 생각한거 같긴 하구요. 갈리오 줄거면 블라디나 말자하로 카운터 치는 방법도 있는데 ㅋㅋ 1경기에선 르블랑으로 업셋 트위치 잘만 괴롭혔으니까요

프로필 사진

라쿤맨

2017-06-19 13:54

[답글]

추천
0

레드불은 좀 아쉬운거고 진짜 심각한 쪽은 PSG죠. 초반에 블랑의 미드가 계속 우세했지만 탑에서는 백기사가 오리젠의 탑신병자 단단한테 밀렸고 중후반 하는 꼬라지를 보니 역시나 키레이와 녹시악한테는 운영이라는 개념이 없는듯 하네요.

프로필 사진

최미갈

2017-06-22 20:49

[답글]

추천
0

매번 해외소식 감사합니다!

신고 사유:
목록
글쓰기

(주)이플렉스 / 대표: 정진호 / 사업자등록번호: 106-86-64591 / 통신판매업신고: 2013-서울구로-0938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푸르지오 1차 104동 501호 / 대표전화: 070-7535-2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