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게시판
나겜 전광판

(현재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저렴한 태블릿 어느게 좋은가요?

2017-07-30 11:46:59

Asil_Lio

노트북을살까 태블릿을살까 하는데

어차피 하는거라곤 인터넷 서핑이나 영상보는거 정도라 굳이 노트북을 사야되나 싶기도 하고 해서 태블릿도 생각중인데, 어느게 좋은지 전혀 감이안오네요

예산은 40~50선입니다.

윈도우나 안드로이드나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애플쪽은 넘나 비싸서 ㅠㅠ

0

추천
프로필 사진

나진롤배틀

2017-07-30 12:11

[답글]

추천
0

그가격이면 걍 미패드3 로 가세요.
태블릿은 아이패드 말고 추천할게 없어요.

윈도우쪽은 델이랑 서피스빼면 다 쓰레기고
안드는 갤럭시쪽 말고는 이제 태블릿 시장이 다 죽음

프로필 사진

Asil_Lio

2017-07-30 12:21

추천
0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darkmist

2017-07-30 13:30

[답글]

추천
0

올해 나온 5세대 아이패드 40만원대일텐데요...

프로필 사진

Asil_Lio

2017-07-30 13:39

추천
0

그거 와이파이 전용인데 크게 상관 없나요???

프로필 사진

darkmist

2017-07-30 16:57

추천
0

제 기준에선 전혀 불편한게 없던...
집이면 와파로 쓰면 되고 밖이면 테더링 하면 되고...

프로필 사진

마유유

2017-07-30 22:20

추천
0

5세대 초고화질 영상 같은 경우 동영상 끊김이 있을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프로필 사진

리오엘룬

2017-07-30 19:30

[답글]

추천
0

5세대 아이패드 lte가 53만 이던가 그거사는게 아무리 그래도 나을텐데요 용량이 부족하긴한데 클라우드 끌어모와서 쓰면 그냥저냥

프로필 사진

찐빵맛잇냐

2017-07-30 20:45

[답글]

추천
0

태블릿은 아이패드가 진리지만 그 가격대라면 아이패드5가 답일것 같고 안드로이드는 아예 더저렴하게 가는게 나으실거에요

프로필 사진

머라이

2017-09-01 16:27

[답글]

추천
0

아이패드를 사세요 ^^
태블릿은 진짜 아이패드 외엔 노답 그자체임

신고 사유:
목록
글쓰기

(주)이플렉스 / 대표: 정진호 / 사업자등록번호: 106-86-64591 / 통신판매업신고: 2013-서울구로-0938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푸르지오 1차 104동 501호 / 대표전화: 070-7535-2462